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와 관련된 각종 언론의 보도 내용 또는 자료입니다

언론에 비친 재림교회 · 재림교인

언론에 비친 재림교회 · 재림교인

전체 보기

제칠일안식일 예수재림교 서귀포교회, 천지동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죽 나눔

제칠일안식일 예수재림교 서귀포교회(담임목사 차성원)는 지난 22일 천지동 관내 독거노인 30가구에 전달해달라며 천지동주민센터로 사랑의 팥죽을 후원했다. <시민기자뉴스>…

언론보도

삼육대, 대통령과학장학생 3년 연속 배출

화학생명과학과 이민희 학생 “의과학자 돼 인간의 고통 해결할 것” [한국대학신문 이정환 기자] 삼육대 화학생명과학과 이민희(4학년) 학생이 제21회 대통령과학장학생으로 선발됐다.…

언론보도

전남 보성군,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조성교회 김장 김치 기탁

보성군은 지난 4일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조성교회(목사 안택성)가 사랑의 김장김치 2kg 120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한 김장 김치는 관내 경로당 47개소 및 어려움을…

언론보도

튀르키예 이재민, 삼육대 초청 장학생으로 유학 마쳐

대지진으로 이재민이 된 튀르키예 유학생이 삼육대 한국어학당에 초청돼 전액 장학금을 받으며 학업을 마치고 고국으로 돌아갔다. 이 학생은 고향이 복구되면 그곳에 한국문화센터를 열고 싶…

언론보도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새순천교회, 순천시 도사동에 두유 80상자 기부

[시사종합신문 = 장민규 기자] 순천시 도사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7일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새순천교회(담임목사 강일택)에서 취약계층을 위해 두유 80상자(100만원 상당)를 기부…

언론보도

삼육식품제주총판, 저소득가구에 건강두유 지원

삼육식품제주총판(대표 윤봉실, 김추자)은 지난 19일 건입동주민센터(동장 현치하)에 건강두유 20박스를 기탁했다. 삼육식품제주총판(대표 윤봉실, 김추자)은 건입동에 사는 어려운 이…

언론보도

삼육대, 외국인 유학생 설 문화체험 행사

[한국대학신문 이정환 기자] 삼육대학교(총장 김일목) 국제교육원은 설 명절을 앞둔 8일 교내 체육관 주경기장에서 ‘외국인 유학생 설 문화체험’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외국인…

언론보도

장수하려면 삼시세끼 중 무엇이 중요할까?

건강하게 장수하는 비결은 아침 식사에서 비롯된다. 세계에서 100세 이상 장수 노인이 거주하는 지역으로 집계되는 이른바 “블루존”에 사는 사람들은 하루 중 첫…

언론보도

영주재림교회, 설맞이 이웃돕기 물품 기탁

(영주=국제 뉴스) 백성 호 기자 =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영주교회(목사 정승호)는 지난 1 일 하망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설맞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두유 30상자률 기탁했다. 이…

언론보도

영주재림교회, 설 맞아 두유 30상자 기탁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영주교회(목사 정승호)가 설을 맞아 지난 1일 하망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두유 30상자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두유는 관내 거주하는 독거노인과 취약계층에게…

언론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