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 정체성 시스템

다운로드

다운로드

  1. 디자인 라이브러리

일할 때 재림교회 로고와 색상을 활용하고 싶으십니까? 여러분이 재림교회 브랜딩 프로젝트 진행하는 디자이너라면 도움이 될 만한 도구들이 있습니다.

어도비 CC 공유 라이브러리

어도비를 사용하면 다양한 최신 어드벤티스트 로고 버전과 공식 색상을 갖춘 공유 라이브러리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라이브러리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동기화 상태를 유지합니다.

어드벤티스트 IGS – 영어

어드벤티스트 IGS – 상표 버전– 영어

어드벤티스트 IGS – 독일어

어드벤티스트 IGS – 스페인어

어드벤티스트 IGS – 포루투갈어

어드벤티스트 IGS – 프랑스어

링고

무료 링고 앱(Mac 다운로드)을 사용하여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로 어드벤티스트 로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링고 어드벤티스트 IGS 3.0

  1. 로고

이 페이지는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로고와 상징물이 모든 언어로 제공되고 세 가지 버전, 18개의 색상, 세 가지 다른 아웃풋 포맷(PNG, SVG, PDF)이 제공됩니다. 

® 또는 TM이 필요하십니까? 일부 로고는 등록된 상표 기호(®) 또는 TM 기호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로고를 사용해야 합니까?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이름 또는 로고가 여러분의 국가에 완전히 등록된 경우, 등록된 상표 기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1. 툴킷

안내

첫 몇 주 동안 다음 페이지와 많은 자산이 업데이트되고 수정될 것입니다. 새 ID 시스템을 사용하여 영구 응용프로그램을 만들려는 경우, 저희에게 연락하여 여러분이 최신 자산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법률 지정 및 어드벤트 산스 서식에 대한 편집이 현재 진행 중이며, 엔티티 식별자뿐만 아니라 공식 교파 락업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로고와 상징물 다운로드

로고 및 상징물 락업과 기호만 다운로드 받으시겠습니까? 이 페이지에서 18가지 색상과 3가지 버전(SVG, PDF, PNG)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색상

앞으로 색 시스템은 변경될 수 있으며 프로젝트에 따라 디자이너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색상 시스템은 여기서 볼 수 있는 ALPS 작업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어드벤트 산스

어드벤트 산스 글꼴은 오픈 소스입니다. 모든 어드벤트 산스 글꼴은 SIL 오픈 폰트 라이선스 버전 1.1에 게시됩니다. 첫 번째 어드벤트 산스 글꼴인 어드벤트 산스 베타가 어드벤트 산스 로고로 업데이트되었으며, 여기에는 보다 엄격한 국제 문자 간격, 맥락에 맞는 이탤릭체 대체물 및 [ 추가 ] 키를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 있는 어드벤티스트 기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 최신 버전에는 기호나 이름이 완전히 등록되지 않은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크기가 조정된 ™ 문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드벤트 산스 다운로드

엔티티 식별자 템플릿

아래 템플릿을 사용하여 엔티티 식별자를 생성하는 경우(여기에 자세히 나와 있음), 영어의 Adventist 및 Adventists 뒤에 ® 마크를 사용하고, 다른 언어에 대해서는 필요에 따라 ® 또는 ™를 사용해야 합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읽는 언어에서 엔티티 식별자를 생성하는 경우 왼쪽 및 중앙 식별자 템플릿을 사용하고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읽는 언어에서 생성하는 경우 오른쪽 중앙 식별자 템플릿을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식별자의 읽기 정렬 버전이 선호되는 버전입니다.

왼쪽 중앙 식별자.ai

오른쪽 및 중앙 식별자. aii 안내: 오른쪽 정렬 버전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읽는 언어에서만 사용됩니다.

언어에 따른 엔티티 식별자 템플릿

영어:

고급:

명함 폴더

봉투 폴더

레터헤드 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