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 정체성 시스템

로고 사용 지침

이 지침에서는 우리 정체성 시스템의 핵심 요소와 원칙을 설명합니다. 이 요소와 원칙은 우리가 회원들과 교회 지도부로부터 각 교회에서 가장 효과적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주기적으로 받는 피드백에 따라 역동적으로 업데이트 되도록 하였습니다. 새로운 교회 로고는 거의 100개의 언어로 다운로드가 가능하지만, 이 초기 버전 지침은 주로 영어권 지역의 기관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새로운 글로벌 요소를 갖춘 이 2.0 버전은 지역적 상황에 맞게 시스템을 확장 및 수정할 수 있는 방법을 탐구하기 위한 부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및 국제 디자이너와의 협력이라는 중요한 과업에 강력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언어와 문화는 역동적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러한 지침이 돌에 새겨진 계명처럼 고정불변의 것이 아니라 역동적이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특정 상황에 맞게 이러한 원칙을 조정할 필요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기관이 각자의 독자에게 어떤 것이 가장 효과적인지 깊이 생각해 볼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그러나 점점 더 유동적이 되고 상호 연결되는 세계에서 대부분의 독자에게 가장 효과적인 것은 우리가 모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교인임을 인식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시각적 단편화를 피하기 위해 명확하게 의사소통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이는 이러한 지침에 주요한 변경이나 확장을 적용하려면 국제적 토론과 우리 관리 기구들의 새로운 결정이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 일의 궁극적인 목표는 우리가 모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라는 것을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리는 서로 다르지만 우리 모두 곧 다가올 아름다움을 들뜬 마음으로 손꼽아 기다리고 있음을 사람들에게 알리는 데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