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는 어떤 교회입니까?

사랑을 전하고 행복을 나누는 여러분의 선한 이웃입니다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

오직 성경에 기록된 말씀대로 살기 위해 노력하는 교회입니다.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나라에 복음을 전하고
건강하고 균형 잡힌 생활을 통해 행복한 인생을 추구합니다.
인류의 행복을 위해 지구촌 곳곳에 수많은 학교와 의료기관을 세우고
우리 곁에서 쉼과 희망을 나누는 이웃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입니다.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 소개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는 현재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개신교 교단 중의 하나입니다. 전세계적으로 2000만 여 명의 교인이 있으며 매일 2,000명 이상이 침례를 받고 새로운 교인이 됩니다.

Long right arrow 더 보기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 역사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는 1844년 대실망 이후 성경을 깊이 연구하여 시한부 종말론이 비성경적인 견해임을 깨닫고 이를 극복하면서 예수 그리스도의 임박한 재림을 믿는 새로운 무리들이 생겨났는데 이들이 곧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의 개척자들입니다.

Long right arrow 더 보기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 조직

대부분의 민주주의를 실천하는 국가들처럼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는 그 시작부터 민주적인 절차에 따라 대표자를 뽑아 운영되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단위는 지역교회의 교인들입니다.

Long right arrow 더 보기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 사업

현재 전국에 800여 개의 교회에 26만 여 명의 등록된 침례교인이 있으며, 교단 산하 기관들을 통해 교육, 구호, 보건, 복지, 선교, 식품, 외국어학원, 의료, 출판 사업 등을 펼치고 있습니다.

Long right arrow 더 보기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 현황

전 세계 213개 국가에 복음을 전파하고, 88,000여 개의 교회와 20,000여 명의 목회자, 21,410,000여 명의 신도를 가진 교회입니다. 8,800여 개가 넘는 학교와 20여 개의 건강 식품 회사, 200개의 의료시설 및 60개의 출판사를 운영하며 전 세계 18개 국에서 24시간 위성으로 방송 선교를 하는 세계적인 교회입니다.

Long right arrow 더 보기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 로고

비록 우리가 생김새가 다르고, 다르게 기도하고, 다르게 읽고, 다르게 생각하고, 다르게 예배하고, 다르게 노래하고, 다르게 나눌지라도, 우리 모두는 안식일을 고대합니다. 우리 모두는 예수님이 다시 오실 미래를 고대합니다. 우리 교단의 이름에도 안식일과 재림에 대한 기대와 갈망이 담겨 있습니다.

Long right arrow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