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교인들이 장수한다고 하는데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특별한 비법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까?
재림교인들이 장수한다고 하는 것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인정되고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입니다. 과학 잡지인 『내셔날 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이 장수의 비결이란 특집을 실었는데(2005년 11월 호), 그 기사의 내용에 의하면 미국 정부는 12년(1976-1988년)에 걸쳐 캘리포니아주에 사는 재림교인 34,000명을 면밀히 추적 조사하였습니다. 그 결과 재림교인 남자는 다른 미국 남자들보다 평균수명이 10년 이상 길었으며, 여자는 4년 이상 길다는것이 밝혀졌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수명을 1년 늘리는 것만도 굉장한 일인데 10년 이상이 늘었으니 미국 정부가 놀랄 만했습니다. 이 결과는 CNN 방송을 비롯한 모든 언론 매체에 대대적으로 방송되었으며, 미국 국립보건원은 전 미국인에게 재림교인의 생활 스타일을 보급하는 것을 목표로 삼기도 했습니다.
재림교회에 특별한 비법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성경에서 하나님이 말씀하신 대로(레위기 11장) 음식을 가려 먹으며, 술 담배를 하지 않고, 주로 채식을 하고, 규칙적인 운동을 하면서, 절제된 생활을 하는 것 등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뉴스타트 건강 법칙이라고 부릅니다. 뉴스타트(NEWSTART)란 영양(Nutrition), 운동(Exercise), 물(Water), 햇빛(Sunshine), 절제(Temperance), 깨끗한 공기(Air), 휴식(Rest), 하나님을 신뢰함(Trust in God)의 영어 첫 글자를 딴 것입니다.